• 아이캔잉글리쉬

빠른 강의실 입장

수강료 입금 계좌 안내 : 농협 302-0306-8034-51

고객지원센터 전국공통 1644-7545
  • 프로그램설치
  • 환경설정
  • 교재구입
  • 커리큘럼

현지센터소개 - 아이캔이 다를 수 밖에 없는 이유 자세히 보기

자주하는질문

HOME > 자주하는질문 > 자주하는질문

  • 수강신청
  • 프로그램설치
  • 프로그램활용
  • 수강료
  • 기타
  • (질문)프로그램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아이캔잉글리쉬 홈페이지를 통해 손쉽게 설치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상단 오른쪽의 녹색 버튼 ‘내강의실’을 클릭하신 후 팝업되는 로그인창에 부여받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강의 달력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날짜의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프로그램이 설치됩니다. 다음 강의부터는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강의실로 바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 (질문)프로그램 설치를 위한 조건이 있나요? (답변)아이캔잉글리쉬 화상 솔루션은 컴퓨터 운영체제 Windows, 인터넷 브라우저 Explorer 에서 설치 가능합니다. 크롬, 사파리, 파이어폭스 등 기타 브라우저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 (질문)Explorer 외의 다른 브라우저 사용자들은 어떤 방법으로 강의에 참여할 수 있나요? (답변)스카이프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단, 스카이프를 사용하시는 경우 음성만으로 수업을 진행하게 되며  음성수업은 난의도가 다소 높기때문에 가급적 상급 레벨 이상의 수강생들에게 권해드립니다.
  • (질문)소리가 들리지 않아요 (답변)처음 설치시 선생님의 소리가 들리지 않거나 내 소리가 선생님에게 전달이 되지 않는 경우 다음을 체크해주세요. 1) 스피커가 연결된 상태에서 헤드셋을 연결하셨다면 반드시 스피커를 분리하세요. 2) 내컴퓨터의 제어판을 확인하시고 사우드 설정을 확인하세요. 혹시 음소거로 되어있지는 않은지 소리가 작게 설정되어 있지는 않은지 확인합니다.
  • (질문)소리가 들리지 않아요 (답변)처음 설치시 선생님의 소리가 들리지 않거나 내 소리가 선생님에게 전달이 되지 않는 경우 다음을 체크해주세요. 1) 스피커가 연결된 상태에서 헤드셋을 연결하셨다면 반드시 스피커를 분리하세요. 2) 내컴퓨터의 제어판을 확인하시고 사우드 설정을 확인하세요. 혹시 음소거로 되어있지는 않은지 소리가 작게 설정되어 있지는 않은지 확인합니다.